게이머가 우려 사항을 제기하거나 제안을 하면 스토어는 이러한 의견을 즉시 검토하고 처리합니다.
핵 옹호는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한다. 덩달아 함께 제재될 확률도 높은데다, 한 순간의 욕심으로 인해 커뮤니티 사이트나 유튜브 등에 영원히 박제되기 십상이다. 애초에 정당하지도 않은 부정한 방법으로 점수를 올리는 것 자체가 잘못된 행동이며, 사람 간의 신뢰도만 추락시킨다.
와라 편의점의 경우 거래는 관계가 끝나는 곳이 아니라 단지 시작일 뿐입니다. 우리는 귀하가 가질 수 있는 모든 문제나 문의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체계적인 사후 지원을 제공하는 데 자부심을 느낍니다.
주로 행해지는 맵이 정해져 있는데 태이고의 비닐하우스들과 사녹의 라카위에서 집중적으로 행해지고 있고, 아이템을 주웠다가 버리며 서로 주먹질을 하는 매크로를 사용하고 있는 광경이 펼쳐진다. 스트리머 주키니가 이에 대해 집중적으로 조사한 적이 있다. #
게다가 상위 티어에서는 유저 수가 적어 서로 다리 건너 아는 사이가 대부분이므로 퍼지기도 쉽다. 물론 하위 티어에서도 핵 옹호는 금물.
아이템의 위치를 정확히 알려주는 이 기능은 게임 초반에 필요한 자원을 빠르게 확보하는 데 유리합니다.
과거 돈핵과 마찬가지의 원리로 동작하는 핵으로, 소환사 주문의 쿨다운을 일정 비율로 줄여주는 특성을 과도하게 찍은 것. 버전업이 되면서 이것도 막혔다.
닉네임은 이 문서에서 공개할 수 없으나 여러 롤 커뮤니티에서 알 수 있으니 참고하자. 또한 닉네임을 변경해도 롤 공식 홈페이지 전적 검색에 가서 그 전 닉네임을 검색하면 나온다.
혹자는 '게임 내 데이터 해킹'이 아니므로 핵이 아닌 비인가 프로그램에 속한다고 하지만, 유저들의 상식상 핵으로 통칭되곤 한다.
직접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지만, 피해 영상은 다수 존재한다. 겨우 그 정도냐?
블랙홀 핵: 소환핵과 상관없이 오버워치핵 모든 상대 캐릭터를 크로스헤어가 가리키는 지점으로 순간이동시킨다. 에임핵, 무한탄창 등 다른 핵과 조합해 학살을 즐기거나 아예 자기장에 처넣어 몰살하는 일이 잦다.
배틀그라운드가 발매한 이후부터 변치 않고 배틀그라운드 최대의 문제점으로 지적된다. 배틀그라운드가 오버워치, 레인보우 식스 시즈, 배틀필드,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인기 슈팅 게임으로 등극하면서 당연하다는 듯이 핵이 등장했으며 핵이 창궐하자 유저들이 고통받기 시작했다.
-구매후 거래 당일건에 한해서 한번도 이용을 안한경우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미니언 스폰핵: 미니언을 마음대로 소환할 수 있게 만드는 핵. 동영상만 올라왔을 뿐, 다행히 배포는 되지 않았다. 제작자는 손쉽게 만들었다는 말을 덧붙였다.